무료인강 사이트 인강드림이 2022 공인중개사 빠른 시작을 응원하기 위해 50만원 장학금 드림 이벤트를 열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인강드림 장학금 드림 이벤트는 까다로운 조건 없이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에 합격하면 50만원의 장학금을 수령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인강드림 교재, 인강 패키지를 신청하는 것이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이벤트 참여자는 2022 공인중개사 시험일까지 15년 이상 교육 경력을 갖춘 인강드림 교수진의 최신 강의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다. 인강드림 강의는 시험과목별 2인 교수진 배치로 수강 선택 폭을 넓혔다. PC/모바일/MP3 강의 시스템이 갖춰졌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또 2022년 강의 수강에 필요한 정규과정 교재 총 16권 세트(입문서+기본서+핵심요약집+예상문제집)와 2021 1차 기본서세트(기간 한정)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라며 "특히 장학금 드림 이벤트 참여자는 시기별 학습 점검에 필요한 시험과목별 모의고사 8회에 무료로 응시하고, 합격 후에는 50만원의 장학금(제세공과금 제외)을 받을 수 있다. 유일한 장학금 수령 조건은 ‘합격’이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인강드림 관계자는 “이번 장학금 드림 이벤트를 통해 수험생 입장에서 제작된 공인중개사 수험 교재와 인강드림 강의를 접해보고, 2022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의 길을 걸을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