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신개념 곱창전문점 부야스곱창은 양념곱창으로 생생정보통, 채널A 등 각종 방송에 소개된 바 있다. 홍대 곱창집 중에서도 줄을 서서 먹을 정도로 맜있기로 소문난 집이다.

보통 곱창집이라고 하면 더럽고 비위생적이고 투박한 곳이라고 생각하기 마련이지만 부야스곱창의 카페를 연상케 하는 깔끔한 내부, 그리고 언제든지 밖에서도 쉽게 볼 수 있는 위생적인 오픈주방까지 부야스곱창에 가본 사람이라면 곱창집의 안 좋은 편견은 사라지게 될 정도다.

 

평일에도 사람들로 북적이며, 특히 주말에는 줄을 서서 먹는 부야스곱창만의 인기비결은 맛도 맛이지만 빼놓을 수 없는 특별이벤트도 한 몫 한다.

테이블마다 큐브를 주는데 음식이 나오기 전까지 1면을 맞추면 음료수를 서비스로, 전면을 다 맞출 경우 곱창 1인분을 서비스로 주는 큐브이벤트는 찾는이의 입을 즐겁게 하는 동시에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선사한다.

또한 부야스곱창은 곱창 1인분에 8,000원에서 9,000원으로 가격부담 없이 먹기 좋고 저렴하지만 맛 또한 일품이라 한번 먹으면 중독성이 심하다.

부야스곱창은 한가지 메뉴에만 정착하지 않고 청양곱창, 콘치즈곱창 등 계속해서 신메뉴를 개발하고 있다.

 

이번에 신메뉴로 출시된 야스순대는 각각 다른 맛을 자랑하는 종류별 리얼 전통순대로 일반 순대와는 전혀 다른 맛의 퀄리티를 자랑한다.

신메뉴 야스순대는 신촌점과 홍대2호점에서 먼저 출시되어 판매하고 있다. 한편 부야스곱창은 서울의 메카인 홍대에 본점인 홍대 1호점과 홍대 2호점을 비롯하여 각 지방 메인 곳곳에도 체인점들이 위치해 있고 또한 체인점도 점점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이제는 가까운 곳에서도 생생정보통에 나온 부야스곱창을 맛 볼 수 있게 됐다.

홍대 1호점 – 서울시 마포구 서교동 331-9 2층 , 02-3144-4967
홍대 2호점 – 서울시 마포구 서교동 410-7 2층 070-8672-5283

지식교양 전문채널 -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