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블리는 30일 임블리 사이트 내 블리픽(블리PICK)을 통해 청원자연랜드 ‘바보아빠’ 유제품을 공동구매 형태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공동구매 판매 구성은 바보아빠 플레인 요거트 1,000ml와 아빠우유 900ml이다. 

임블리 측은 “바보아빠는 충북 청주에서 건강한 소를 키워 건강한 유제품을 생산하고 있다”라며 “정제수, 전지분유, 정백당, 색소, 향료, 보존제 등이 없는 유제품”이라고 제품에 대해 소개했다. 이어, “당일 착유, 당일 생산하여 생산자가 직접 고객에게 발송하기 때문에, 갓 짠 우유를 산지 직송으로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라고 덧붙였다. 

바보아빠 요거트는 당일 신선한 원유를 사용하며 비피도박테리움 롱검유산균(KA915326)을 사용한 항당뇨, 항아토피용 유제품 특허를 받았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또한, 신맛이 적게 나는 유산균을 사용했으며 정백당 사용 없이 자일로스 설탕만을 사용한 요거트라고 설명했다. 

바보아빠 우유는 무항생제 친환경 1A등급, 체세포수 1등급 당일 원유를 사용했으며 63℃에서 30분 이상 천천히 살균하는 저온살균(LTLT)공법 사용해 제품화한다. 바보아빠는 우수한 품질의 건초를 먹인 소를 키워 풍미있는 우유를 생산하는 것이 차별화된 부분이다. 

한편, 추후 구매인증 이벤트를 통해 청원자연랜드 농장체험을 추첨한다. 4인 가족 기준 5가구 추첨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