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두피헤어케어 브랜드 닥터포헤어에서 런칭한 손상모 케어 전문 브랜드 ‘어노브(UNOVE, ㈜와이어트)’의 베스트셀러 제품 ‘딥 데미지 트리트먼트 EX’가 2021 올리브영 어워즈 헤어 케어 부문 MD’s PICK에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국내 대표 H&B 스토어 CJ 올리브영에서 매년 진행되는 올리브영 어워즈는 소비자 구매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해 동안 소비자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카테고리별 베스트셀러 제품을 선정하는 어워즈다. 이번 2021년에 진행된 어워즈에서 어노브의 ‘딥 데미지 트리트먼트 EX’는 소비자뿐 아니라 MD에게도 우수한 제품력과 상품성을 인정받아 헤어 케어 부문 MD’s PICK 2021을 수상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글로벌 헤어 케어 브랜드 닥터포헤어의 높은 기술력을 집약하여 손상 모발에 단백질 공급과 모발의 부드러움에 집착하는 어노브는 지난 7월 제품 출시와 동시에 올리브영에 ‘딥 데미지 트리트먼트 EX 단독 기획 세트’를 선보였다. 이후 어노브의 우수한 제품력은 각종 SNS 채널을 통해 소비자들의 감탄 어린 후기로 입증되었으며 소비자들의 꾸준한 제품 구매를 통해 올리브영에서 품절 대란을 일으키며 큰 인기를 끌었다.

어노브 관계자는 “어노브 집착 헤어팩에 대한 소비자의 높은 만족도가 재구매로 이어져 올리브영 어워즈에서 좋은 결과를 거둔 것 같다”라며 “앞으로도 손상모 케어에 대한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비현실적인 부드러움’ 구현에 끊임없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