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박진아 / 디자인 이윤아Pro] 예부터 꿈 해몽은 자신의 주변인의 미래를 예견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물론 꿈 해몽이 정확하게 다 맞는 것은 아니지만 하루를 맞이하는 마음가짐에 적절한 참고를 해도 좋을 것이다. 오늘은 ‘딸기’에 관련된 꿈 해몽을 소개한다.

1. 딸기를 따는 꿈 
딸기를 따는 꿈은 길몽이다. 금전 상태가 좋아질 것을 암시한다. 혹은 누군가를 짝사랑 하고 있음을 의미하기도 하며 태몽이 되기도 한다. 

2. 딸기를 따서 앞치마에 가득 담는 꿈 
태몽으로 부인과 새댁은 임신해 예쁜 딸을 낳게 된다. 혹은 재물과 식복 등이 생기는 꿈이다. 

3. 산딸기 나무에 꽃이 활짝 피어 있는 꿈
집안에 경사스런 일이 있고 부귀영화를 누리게 된다. 명예, 승진, 당선, 입학 등의 경사스런 일이 생긴다.

4. 딸기가 주렁주렁 열려 있는 것을 보는 꿈 
딸기가 주렁주렁 열려 있는 것을 보는 꿈은 사회적인 지위가 높아지거나 큰돈이 생길 꿈이다.

5. 식탁 위에 딸기가 보이는 꿈 
선물과 먹을 것들이 들어오는 꿈으로 쇼핑, 구경, 감상, 감정, 여행, 횡재 등이 있을 수 있음을 암시한다. 

6. 가족들이 딸기를 맛있게 먹는 꿈 
가족들이 딸기를 맛있게 먹는 꿈은 흉몽으로 실제로 집안에 유행성 질환으로 온 가족들이 병치레를 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한다. 

지금까지 여러 가지 ‘딸기’에 대한 꿈 해몽을 알아보았다. 그러나 해몽이란 어디까지나 과학적으로 증명된 바가 없기 때문에 적절하게 참고만 하도록 하자.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