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2021 에듀윌 육군부사관 통합기본서' 수험서가 온라인서점 YES24 남녀부사관 부문서 11월 월별 베스트셀러 1위를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차 순위를 '2021 최신판 에듀윌 공군부사관 통합기본서' 수험서가 이어가며 마찬가지로 남녀부사관 부문 베스트셀러 상단을 지켜냈다. 

'2021 에듀윌 육군부사관 통합기본서' 수험서는 지난해 시험 기출유형 분석을 통해 핵심 내용을 추렸다. 영역 별 주요 빈출 유형을 수록해 핵심 용어 및 문항 파악도 손쉽게 했다. 

학습 효과를 높이기 위해 본 수험서 단계별 학습 커리큘럼을 제시한다. 기본 개념 및 핵심 이론 확립을 돕는 '핵심이론'은 물론, 이를 활용한 영역별 문제 풀이가 가능한 '유형 훈련' 등으로 구성했다. 

실제 필기 시험을 앞두고 진행되는 '실전 연습' 단계는 실제 시험에 직면했을 때 이를 풀어나가는 능력을 키운다. 실제 시험과 같은 환경을 구성하기 위해 '파이널 모의고사(3회)'도 제공한다. OMR 카드를 함께 제공해 수험생의 실제 시험장에서 헤매는 일을 줄인다.

해당 교재는 필기뿐만 아니라 최종 합격까지 한 번에 대비할 수 있는 합격 맞춤형 학습방법을 마련했다. 상황판단, 직무성격, 인성검사 분야를 육군 예비역 출신 저자가 해설해주는 '풀이 TIP'을 수록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