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마트 웅상롯데마트점이 오픈 1주년을 맞이하여 가전 제품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행사 기간은 12월 3일(금)~11일(일) 총 10일간 진행될 예정이며, 입주·웨딩 고객에게는 추가적인 할인과 혜택이 제공된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냉장고, 에어컨, TV 등 브랜드별 다양한 제품군은 물론 삼성 비스포크와 LG 오브제 제품 중 할인 폭이 큰 가전제품을 다양한 패키지로 구성하여 특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 금액대별 캐시백 혜택과 더불어 제휴 카드 사용 시 36개월 무이자 할부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외에도 해당지점으로 축하 메시지를 보내면 100%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1등 지오닉스 자전거, 2등 에어프라이기, 3등 에어스포워셔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사전 예약은 네이버에서 '하이마트 웅상롯데마트점'검색 후 네이버 예약을 통해 신청 가능하며, 방문 예약 후 상담 고객에게는 이눅스프랑 칼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하이마트 웅상롯데마트점 관계자는 "오픈 1주년을 맞이하여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가벼운 마음으로 방문하셔서 가전제품 구경도 하고 혜택도 모두 챙겨가시면 좋겠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