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가구단지 마를로네가 입주고객및 혼수고객을 위한11월 특가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마를로네는 김해가구단지 단독매장으로 혼수고객과 입주고객들이 많이 찾는다. 1~3층 전시장으로 다양한 디자인가구가 전시되어 있다. 1층은 오픈이벤트 특가상품인 세라믹식탁 제품과 새 제품과 동일한 최대 50%할인 전시품목이 전시되어 있다. 2층에는 패브릭소파와 고급라인의 세라믹식탁이 전시되어 있고 3층에는 원목가구, 가죽쇼파 등이 전시되어 있다."라고 소개했다. 

사진제공 = 마클로네

그러면서 "특히 마를로네가구는 신혼부부와 아파트입주자 대상으로 신혼침대, 가죽소파 등 브랜드가구들의 ‘가구할인 특별전’을 실시하고 있다. 이번 가구할인특별전은 침대, 세라믹식탁 등을 비롯하여 다양한가구들을 특가판매하는 행사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당사는 가구업체에서 알아주는 최고의 가구브랜드만을 선별하여 선보이고 있으며 이에 여러 가구매장을 방문하지 않아도 한곳에서 필요한 가구를 구매할 수 있다. 고객만족을 위해 성심성의껏 1:1 상담으로 진행되며, 고객들이 최상의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도록 계속해서 매장을 발전시키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아울러 이 관계자는 "품목별로 5%~20%까지 할인금액으로 가구 제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또한 반려동물이 있는 가정에서 사용가능한 기능성 이지클린 패브릭소파 제품은 oem수입제품이 아닌 국재제작/핸드메이드 제품이다."라며 "가구는 매장에서 직접 실물로 보고 구매하시는걸 추천한다. 다양한 제품과 할인행사 소식은 공식블로그나 전화문의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