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크리에이터 안드레아스가 미국 피스타치오협회와 맨즈헬스 코리아가 기획한 릴레이 파워 인터뷰 시리즈 12월호 인터뷰를 진행했다. 

‘비정상회담’,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 등 다수의 인기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자신만의 독특한 캐릭터로 이름을 알린 안드레아스는 운동과 요리 분야에 열정을 보이며 이와 관련한 유튜브 채널 ‘안드레아스 픽쳐스’를 운영하는 등 다방면으로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다.

안드레아스는 탄탄한 근육질 바디를 갖고 있어 더욱 화제가 되었는데, 매일 거울을 통해 몸을 체크하는 ‘눈바디’를 게을리하지 않으며 즐겁게 운동하는 습관을 들인 것이 큰 도움이 됐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체중 관리에 빠질 수 없는 식단에 집중하게 되면서 건강을 위해 꼭 섭취해야 하는 음식과 맛있지만 영양가 없는 음식들을 구분하게 됐다며, 운동 직후 꼭 섭취해야 할 영양으로 단백질을 꼽았다. 특히 셰이크나 샐러드를 먹을 때 마지막 토핑으로 견과류 중에서도 단백질 함량이 가장 높은 피스타치오 추천했다.

안드레아스는 “고강도 운동 후 그리스식 샐러드를 자주 즐겨 먹는데 이때 그릭요구르트 위에 피스타치오를 함께 곁들여 먹으면 단백질, 섬유질, 지방을 고루 먹을 수 있는 건강식이 완성된다. 유튜브 ‘안드레아스 픽쳐스’에 운동 후 섭취하면 좋은 레시피들이 많이 업로드 되어 있다”고 말했다.

최근 영상 제작에 빠져 있어 내년에는 단편 영화제 출전을 목표로 하고 있다는 안드레아가 전하는 운동, 요리, 앞으로의 활동 계획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맨즈헬스 12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