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솔로9(대표 김태우)가 ‘2021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청솔로9는 브랜드적 요소를 강화해 변화된 생활 패턴과 소비변화에 맞춰진 차별화된 기업이다. 이번 소비자브랜드대상 선정과정에서 브랜드 Consumer Reputation(품질, 서비스, 가격에 대한 소비자 만족, 호감, 신뢰, 인지 정도)부문에서 현재 커피, 디저트시장에서 최적화된 구성 및 서비스 매뉴얼로 고객의 니즈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만족도를 높이는 시스템을 선보여 높은 호응도를 얻었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특히 브랜드 IP(Intellectual Property, 특허, 상표/서비스표 디자인 등록 등 국내외 법적 보호)부문에서는 어디에서나 이목을 끌 수 있는 디자인을 통해 테이크아웃 뿐만 아니라 딜리버리 시장에서까지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이끌어냈다."라고 평가했다. 

청솔로9 김태우 대표는 “무한 경쟁 속에서 이런 상을 받게 되어 너무 기쁘고 ‘anyone, anytime, anywhere’이라는 슬로건 아래 청솔로9는 고객들께 누구나, 언제나, 어디에서나 즐길 길 수 있도록 다가갈 것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청솔로9의 커피는 좋은 원두에서부터 시작된다. 마지막 한 모금까지 풍미 그대로, 최상급 품질의 커피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는데 원칙을 두고 있다. 특히 디저트는 입으로만 즐기지 않는다는 모토아래 시각, 미각으로 온전히 디저트를 즐길 수 있도록 만들었다."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