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용품 전문 브랜드인 깔라오의 신상 ‘골프 보스턴백’이 변기수골프TV에 소개됐다고 밝혔다. 

지난 23일 변기수골프TV ‘초보 유튜버 김성수! 실력만큼은 초고수! 두 고수들의 승부는?’편 영상에서 변기수는 버디 4개, 김성수는 버디 2개를 확보해 NK365 6박스와 깔라오 골프 보스턴백 9개를 획득했다. 영상에서 변기수는 “놀라지마~ 우리 기부해야 해~”라며 깔라오 보스턴백 9개 기부 소식을 밝혔다.  

사진제공 = 깔라오

관계자는 "젊은 골프세대는 사이즈는 더 작고 실용적이며 예쁜 디자인의 골프 가방을 선호하고 있다."라며 "깔라오 보스턴백은 신발 수납부가 가방 상단에 있는 유니크한 디자인과 컴팩트한 사이즈를 자랑하는 골프 가방이다. 칸칸이 나눠지는 내부 수납공간은 위생과 수납력 부분에서 실용적이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한국과 일본에서 실용신안 특허도 받았다. 깔라오에서는 특허출원 가방을 the GUB, ‘the Golf Utility Bag’이라 부르는 데, 부리 위에 큰 돌기를 가진 코뿔새 모형을 형상화한 것으로 깔라오만의 상징을 내포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변기수골프TV를 통해 골프 보스턴백 기부에 함께할 수 있게 돼 영광이다. 자세한 제품 정보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