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섹스 캐주얼 스트릿 브랜드 '매스노운에서' 2021 윈터 컬렉션 2차 신상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매스노운은 활동성과 보온성에 초점을 맞춘 덕 후리스 아노락, 헤비 스웨트 트레이닝 팬츠, 와이드 카고 팬츠 등을 선보인다. 와이드 카고 팬츠의 경우 올여름 베스트 판매 상품인 크럼블 나일론 팬츠를 겨울용으로 재해석하여 재질을 코튼으로 바꾸고 포켓을 더하여 고객들의 원하는 포인트를 더한 제품이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후리스 아노락은 마이크로 더블 웜 후리스를 사용하여 보온성과 부드러운 터치감에 초점을 맞췄으며 자수나 프린팅이 없이 베이직하면서 심플한 디자인으로 남녀노소 부담스럽지 않게 착용 가능한 제품이다. 또한 매스노운의 스테디셀러 제품인 카모 팬츠와 리버스 팬츠를 새로운 버전으로 제작한 카모 스냅 팬츠와 리버스 와이드 트레이닝 팬츠가 이번 2차 윈터 컬력션에 주력 상품으로 출시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매스노운은 “이번 2차 컬렉션은 리버스 기법과 다양한 자수 기법, 그리고 스테디셀러 제품들을 고객의 니즈에 맞춰서 과감하게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며 고객들이 제품을 착용했을 때 부담스럽지 않으면서도 스트릿한 멋을 낼 수 있도록 노력했다"라며 "매스노운의 2021 2차 윈터 컬렉션 상품은 매스노운 공식몰, 무신사 판매처에서 우선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