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치패션(대표 이우창)은 오는 30일까지 구매 금액을 25%까지 캐시백하는 ‘블랙 프라이데이’ 시즌 맞이 세일 프로모션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해당 프로모션은 캐치패션의 글로벌 파트너사들이 마련한 블랙 프라이데이 혜택 최대 80% 할인가로 구매하는 동시 구매 금액의 25%까지 캐시백으로 되돌려받을 수 있다. 적립된 캐시백은 일반적으로 현금으로 돌려받기까지 90일 이상 소요되는 타 플랫폼들과 달리, 가장 빠른 45일 만에 현금으로 입금된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캐치패션에 따르면 마이테레사, 매치스패션 등 파트너십을 맺고 있는 해외 유명 명품 플랫폼 40여곳이 함께하며 역대급 할인 및 캐시백 혜택을 마련했다. 전 파트너사가 참여하는 이번 행사는 럭셔리 패션·잡화·리빙·키즈 등 전체 카테고리 상품 대상이며, 일부 품목은 제외된다.

캐치패션은 상품 구매 시 두 가지 방법으로 결제할 수 있다. ‘이동 후 구매’는 캐치패션을 경유하여 공식 파트너사의 채널에 접속해 직접 결제할 수 있다. ‘캐치구매’는 모바일 앱 내에서 간편하게 결제(인앱결제)할 수 있다. 선호 방식에 따라 결제를 마친 상품은 공식 파트너사로부터 직접 배송된다.

행사 기간 동안 캐치패션에서 ‘이동 후 구매’ 방법을 통해 파트너사 페이지에 접속하고 럭셔리 상품을 구매 시, 한 ID당 추가 5%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첫 구매와 카드사 혜택을 중복 적용하여 최대 25% 캐시백을 지급받을 수 있다.

'캐치구매' 이용 고객을 위해 카드사 특별 혜택도 마련했다. ‘현대 Visa카드’를 활용해 캐치패션 사이트에서 구매하면 15% 즉시할인과 5% 캐치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KB국민 Visa프리미엄카드’의 경우 11% 즉시할인에 5% 캐치 포인트를 제공한다. ‘KB국민카드’ 이용 고객에게는 캐치 구매 시 8% 즉시할인과 5% 캐치 포인트를 제공한다.
 
같은 기간 진행 중인 ‘친구 초대’, ‘캐치패션 소문내기’ 이벤트에 참여하면 더 큰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친구 초대 이벤트’에서는 친구 추천 참여 시 추천인과 친구 모두 1회당 각각 5,000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친구추천 포인트는 1인 최대 50만 포인트까지 적립 가능하다. 가입한 친구가 캐치패션에서 첫 결제를 하면 각각 상품 가격의 5%씩 추가 포인트가 쌓인다. 여기에 친구는 3만 포인트가 더 주어진다. 초대한 고객은 루이비통 가방, 구찌 지갑 등 매주 달라지는 인기 상품 경품 이벤트에도 자동 응모된다. 이벤트 기간은 12월 6일까지다. 

‘캐치패션 소문내기 이벤트’에서는 캐치패션의 장점을 본인의 SNS에 업로드하고 인증하면 1인당 5만 포인트가 지급된다. 베스트 소문 콘텐츠로 선정되면 ‘보테가 베네타 인트레치아토 클래식 반지갑’(1명)과 ‘프라다 테크니컬 테크닉 버킷햇’(1명)을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캐치패션’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의 메인 배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우창 캐치패션 대표는 “해외직구 수요가 급증하는 연말 및 블랙 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글로벌 파트너사와 함께 연중 가장 매력적인 혜택을 마련했다”며 “100% 공식 명품 제품을 할인가에 만날 수 있는 것은 물론, 다양한 연계 이벤트로 풍성한 혜택까지 더한 만큼 고객들의 큰 호응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