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멀 뷰티 브랜드 레미유가 다양한 레이어드핏 연출이 가능한 ‘아이딜릭 섀도우 팔레트(Idyllic Shadow Palette)’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아이딜릭 섀도우 팔레트는 1~3회 터치로 자연스러운 데일리 발색부터 딥한 무드의 포인트 컬러까지 다채로운 레이어드핏 발색이 가능하다."라며 "고굴절 오일이 함유된 쉬머링 젤리 제형의 피그먼트가 가루날림 없는 영롱한 광택감과 발색을 오랜 시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휴대가 용이한 컴팩트한 사이즈의 미니 4구 팔레트임에도 9구 팔레트 못잖게 활용도가 높다. 뮤트 로지 컬러의 ‘코지 브라운(COZY BROWN)’과 모브 그레이시 컬러의 ‘클래시 브라운(CLASSY BROWN)’ 두 타입이 있으며 브러쉬 혹은 손가락에 내용물을 적당량 덜어 눈가에 부드럽게 펴 발라주면 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아이딜릭 섀도우 팔레트는 지난 22일 출시 했다. 레미유 공식 홈페이지, 스마트스토어, 뷰티윈도 등에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라며 "레미유는 아이딜릭 섀도우 팔레트 론칭을 기념해 온라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레미유 공식 홈페이지와 스마트스토어, 뷰티윈도 등에서 무드 레이어 마스카라, 아이딜릭 섀도우 팔레트 등 아이메이크업 카테고리 제품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