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제 간식 브랜드 ‘갓은혜 핸드메이드(대표 이은혜)’가 지난 17일 한국최우수브랜드대상 ‘소비자만족 건강, 수제간식’ 부문에서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은혜 대표는 현직에 몸 담그고 있는 피트니스 선수이자 트레이너로 활발하고 활동하고 있으며, 경험과 노하우, 고민을 담아 수제 간식 브랜드를 이끌고 있다."라며 "특히 몸을 만드는 기간 동안에는 고칼로리 디저트류의 음식이나 간식을 멀리할 수밖에 없는 점에 착안하여, 이를 대신할 수 있는 건강하고 칼로리가 낮으면서 맛도 있는 디저트와 간식을 먹기 위해 직접 개발을 시작하였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스콘과 그래놀라 등 맛은 있지만 높은 칼로리로 인하여 체중 조절을 해야 하거나 개인의 목적으로 몸매 관리를 하는 이들에게는 다소 부담스러울 수 있는 디저트를 주로 취급하고 있다. 일반적인 간식에 비하여 칼로리가 낮으며 세트 상품 역시 준비되어 있다."라며 "직접 매장을 방문하지 않아도 스마트스토어를 이용해 전국 어디에서든지 간편하게 택배 주문을 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갓은혜 핸드메이드’의 이은혜 대표는 “많은 고객님들의 사랑에 힘입어 여기까지 오게 되었다”고 말문을 열며 “앞으로도 건강과 맛, 칼로리까지 다 잡을 수 있는 ‘갓은혜 핸드메이드’가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