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기술기업 NHN의 커머스 전문 자회사 NHN위투가 운영하는 패션 잡화 전문 멀티쇼핑몰 ‘가방팝’이 한국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최대 90%의 할인 행사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가방팝 공식 쇼핑몰에서 진행되는 이번 블랙프라이데이는 17일부터 30일까지 총 14일간 진행될 예정이다.

가방팝 측은 이번 행사를 인기 상품 위주로 구성했다고 소개했다. 잔스포츠, 베테제, 몬스터리퍼블릭, 칼하트 등이 대표 브랜드이며 남자백팩과 남자크로스백, 여성크로스백 및 미니크로스백 등을 보다 저렴하게 구매하고자 하는 이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한다.

이 밖에도 가방팝에서는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이해 구매자를 대상으로 사은품을 증정한다. 선착순 구매 사은품과 함께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으로 네이티브유니온 무선 충전기, 아이패드 미니6 등의 다양한 사은품이 마련된다.

가방팝 관계자는 “블랙프라이데이를 더욱 즐길 수 있는 팁을 드리자면, 룰렛 이벤트로 적립금과 쿠폰을 받아 사용할 경우 할인된 상품들도 더욱 저렴하게 구매 가능하다”며 “연말 블랙프라이데이와 광군제를 맞아 준비한 만큼 다양한 이벤트에 참가하여 즐거운 쇼핑을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가방팝은 국내외 유명한 패션 잡화들을 비롯하여 명품 제품들까지 모두 한 곳에서 구매할 수 있어 편의성을 높였으며, 다양한 제품 라인업으로 패션 잡화 전문 쇼핑몰로 자리매김을 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