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터디카페 전문 브랜드 르하임 스터디카페가 이용객들을 위해 AI기반 온라인 학습관리 시스템 지독멘토 제휴 기념, ‘성적올리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수능 수험생 등 고객들에게 더욱 다양한 혜택을 전달하기 위해 ‘2022년 이번엔 성적 올리자 이벤트’를 진행한다"라며 "금번 제휴를 통해 순공시간 관리, 공부 보고서 등의 컨텐츠를 제공하며 매장을 이용하는 회원 전국 중고생 750명을 대상으로 학습관리 프로그램 ‘지독멘토’ 1개월 사용권을 전액 지원한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또한, 이와 함께 진행되는 성적향상 후기 이벤트로 전국 단위로 성적향상 순위를 선정, 1등부터 10등까지 기프트콘을 제공하고 나머지 신청자 740명에게도 기프트콘을 차등 제공할 예정이며 지점단위로 신청이 가능하다."라며 " 본사는 시설의 준비와 관리를 넘어 이용객들이 그 안에서 어떤 혜택과 컨텐츠를 경험하게 할지를 고민했고, 이에 따라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 보다 많은 고객들이 이벤트를 통해 르하임이 가진 장점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학습관리 프로그램이나, 성적향상 후기 이벤트는 스스로 공부하는 습관을 들이고 목표 도달에 있어 동기부여를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또한 점주 대상 SNS 마케팅 무료 교육도 준비하는 등 지점 매출 신장을 위한 이벤트를 지속 발굴 예정이다.” 라고 말했다. 

아울러 "철저한 방역 속 안전한 학습 공간이 될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갖추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