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슬레저 리딩 브랜드 안다르는 2021 블랙프라이데이를 기념해 15일 오후 8시부터 약 1시간 30분간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21년 F/W시즌 신제품들을 할인가로 선보인다.

해당 안다르 쇼핑 라이브는 안다르 시그니처 퍼포먼스 라인업부터, F/W시즌 꼭 필요한 신상 라이프스타일 라인업까지 폭넓은 제품으로 구성됐다. 엄선한 원단과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안다르의 다양한 라인업을 부담 없는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뛰어난 경량감과 보온성을 두루 갖춰 출시 직후부터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쉐르파 3종(서스테이너블 쉐르파 베스트, 서스테이너블 쉐르파 후디 재킷, 서스테이너블 쉐르파 롱 집업 코트)는 최대 6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15일 라이브 방송으로 구입 시 베스트는 6만원대, 롱코트는 9만원대로 구입이 가능하다.

‘쉐르파 3종’은 일상은 물론, 아웃도어 활동에서도 활용도가 높은 겨울 아우터 라인이다. 베이직한 디자인에 포근한 기모 안감으로 한겨울에도 뛰어난 보온성을 자랑하며, 페트병을 활용한 업사이클링 소재로 가치소비를 실천하는 MZ세대의 관심이 특히 높다. 

지난 12일 출시된 21년 F/W시즌 최신상 ‘소프트 플리스 라인’은 오늘 쇼핑 라이브 단독 '셋업' 구성으로 최대 2,5000원 할인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안다르만의 마이크로 기모터치 테크놀로지를 적용한 양면 플리스 구조로 보온성은 유지하면서도, 부드러운 터치감과 가벼움을 자랑하는 ‘소프트 플리스’는 뻣뻣하고 관리가 어려웠던 기성 후리스 제품들의 불편함을 개선해 매해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이 외에도 안다르 쇼핑 라이브 프로모션 참여자를 위해 풍성한 혜택도 마련했다. 10만원 이상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1만원 추가 할인을 증정하고, 실시간 방송 시청자를 위해 오직 방송 시간에만 참여 가능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안다르 관계자는 “본격적인 겨울을 앞두고 안다르의 우수한 제품력을 믿고 사랑해주시는 기존 고객께도, 평소 안다르 제품을 경험해보고 싶었던 고객께도 이번 네이버 쇼핑 라이브가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계속해서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