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센트릭스 서비스 코리아가 비대면 온라인 엑스포 Elevate 아시아 서밋 행사를 열고 실제 사례에 기반해 최고의 고객 경험을 만드는 혁신과 기술을 소개했다.

콘센트릭스 글로벌은 2021년 10월부터 ‘Think Tech’라는 주제로 콘센트릭스 한국, 일본, 중국 3개국이 함께 참여하고 학습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고 있다. 12월까지 혁신 인식 세션, 신규 기술 세션 등을 주제로 한, 중, 일 3개국 직원 대상 Elevate 행사를 진행해 콘센트릭스가 지닌 혁신 역량과 기술을 직원들이 명확히 이해하고 고객사들을 위해 적극 활용하도록 만들겠다는 취지다.

콘센트릭스 서비스 코리아는 10월에 열린 2021 Elevate 아시아 서밋에서 ▲디지털마케팅 분석 센터 ▲스마트 에이전트 어시스트 ▲멀티채널 통합 상담 솔루션 ‘Easemob(이하 이즈몹)’ ▲로보틱 처리 자동화 ▲클라우드 기반 판매 및 지원상담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Grypp(이하 그립)’과 시청각 원격지원솔루션 ‘Rescue Live Lense(이하 레스큐 라이브 렌즈)’ ▲실시간 번역 솔루션 ‘Lingualab(이하 링구아랩)’ ▲성능 게임화 플랫폼 ‘Grade(이하 그레이드)’ 총 7개 세션을 진행했다.

첫 번째 세션에서 콘센트릭스 서비스 코리아는 실제 웹 분석 사례를 기반으로 디지털마케팅 커맨드 센터가 고객 경험 개선을 위해 도구를 어떻게 활용하는지 소개했다. 분석의 End-to-End 모든 영역에서 자체 역량을 보유한 국내 유일 솔루션사 디지털마케팅 커맨드 센터는 구글 애널리틱스, 어도비 애널리틱스, 구글 마케팅 플랫폼, 빅데이터, 머신러닝 기반의 한국 및 글로벌 전문가의 분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후 기업의 생산성 향상을 효과적으로 지원하는 컨택센터 툴을 소개하는 자리가 이어졌다. 특히 전화, 채팅, 이메일, 소셜 등 다양한 채널 연결을 지원하는 통합 상담 솔루션 ‘이즈몹’, 엔드 투 엔드 프로세스를 자동화하는 워크 플로우 시스템 ‘로보틱 처리 자동화’, 실시간 상담 지원을 제공해 오프라인 조사 시간을 최소화하고 상담원의 생산성을 향상시키는 워크플로우 안내 도구 ‘스마트 에이전트 어시스트’ 등의 활용을 상세히 알아보는 시간은 이번 서밋에서 높은 호응을 얻었다. 

이 외에도 콘센트릭스 서비스 코리아는 한국 시장을 위한 컨택센터 트랜스포메이션 전략에 대한 새로운 인사이트를 공유하며 180개 이상의 언어로 실시간으로 채팅, 이메일 번역 서비스를 제공하는 ‘링구아랩’, 고객과 함께 제품 또는 문서를 탐색하고 효과적인 판매 및 지원 상담을 가능하게 하는 클라우드 기반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그립’, 동기 부여 및 참여를 통해 성과 관리를 지원하는 게임 메커니즘 엔진 ‘그레이드’도 소개했다.  

콘센트릭스 서비스 코리아 주은심 대표는 “CRM 사업의 화두는 지속적인 혁신과 기술의 활용이며, 포스트 코로나 확산 이후 CRM 비즈니스 성과의 중요성이 여느 때보다 높아진 상황이다”며 “콘센트릭스는 서밋에서 소개한 혁신과 기술을 적용하여 최고의 고객경험을 제공하며, 더 나은 비즈니스 결과를 제공해 나갈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 콘센트릭스 서비스 코리아는 글로벌 Customer Experience 서비스 & Technology 전문기업으로 전 세계 275개 이상의 센터에서 Fortune Global 500대 기업에 선정된 95개 이상의 고객사를 포함한 450여 고객사에 글로벌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제고하고 있으며, 디지털 마케팅/이커머스 사업부와 컨택센터 사업부를 통해 국내 사업을 공격적으로 확대 중에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