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개그맨 박명수와 걸그룹 애프터스쿨 리지가 듀엣곡을 발표한다.

박명수와 리지는 최근 듀엣을 결성, 오는 2월 디지털 싱글을 발표할 예정이다.

앞서 박명수, 리지는 지난해 MBC '무한도전' 월드컵 특집을 통해 인연을 맺은 바 있는데 올겨울 밝고 유쾌한 곡으로 음원 시장을 장악할지 기대를 모은다.

박명수는 지난 2009년 '무한도전' 이후 제시카, 니콜, 김예림 등과 듀엣을 이어왔다. 제시카와 듀엣은 '무한도전-올림픽대로 듀엣 가요제'에서 함께한 것으로 '냉면'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 개그맨 박명수와 걸그룹 애프터스쿨 리지가 듀엣곡을 발표한다.(출처/다음프로필, MBC)

또 니콜과는 '고래'를 불렀고 김예림과는 '명수네 떡볶이'를 불러 각종 온라인 순위에서 상위권을 차지했다.

음원 유통을 맡은 유니버설뮤직 관계자는 "박명수와 리지의 캐릭터를 십분 살린 재치 있는 노래와 랩 중심의 댄스곡을 준비하고 있다"며 "박명수의 즉흥 랩과 리지 특유의 애교 섞인 노래가 어우러진 무한 케미를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를 높였다.

애프터스쿨의 멤버 리지는 최근 디지털 싱글 '쉬운 여자 아니에요'를 발표했다. 특히 걸그룹 최초로 KBS1 '전국노래자랑'을 통해 트로트 솔로 곡을 열창해 '예비 가요 여왕'이라는 평을 받으며 화려한 신고식을 마쳤다.

한편 박명수와 애프터스쿨 리지의 듀엣곡은 2월 중 뮤직비디오와 함께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지식교양 전문채널 -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