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슬매니아 세계 챔피언으로 알려진 황철순이 마라도마린 온라인 쇼핑몰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마라도마린은 인기 그룹 브레이브걸스가 전속 모델로 활동하며 마라탕 열풍을 불러일으킨 핵심 브랜드인 소림마라의 본사 ㈜GC컴퍼니 글로벌과의 콜라보로 탄생한 브랜드이다."라고 소개했다. 

왼쪽부터 김민수선수, 황철순대표, 우형재선수 (사진제공 = 마라도마린)

그러면서 "황철순은 세계 챔피언 출신이지만 평소 회 먹방을 즐기는 유튜버로 열심히 활동 중인 것으로 전해진다. 이 부분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본인을 직접 형상화한 프리미엄 수산물 및 특산품 전문 온라인 쇼핑몰 브랜드 마라도 마린 브랜드를 론칭한 것으로 보인다."라며 "마라도마린은 40년이라는 긴 세월에 걸쳐 쌓인 전문적인 경험을 바탕으로 대한민국 최남단에 위치한 마라도에서 수확한 신선한 수산물을 직접 도, 소매하여 소비자들에게 바른 먹거리를 제공하는 것을 목적에 두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품질 높은 식품을 제공하기 위해 정확한 원산지 제공, 철저한 유통기한 준수를 원칙으로 두고 있으며 발송 전에도 깔끔한 포장과 함께 유통기한 재확인 과정을 거치고 있다.”라며 “특히 진공 필렛 숙성 포장을 통해 갓 잡은 대방어를 그대로 만나보실 수 있으며 고객님들께서 최대한 빨리 받아보실 수 있도록 모든 발송은 항공 발송을 원칙으로 하고 있으니 요청하시는 시간과 장소까지 신선하게 도착할 것을 약속드린다”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