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청력케어 그룹 '히어닷컴'이 '보청기 30일 무료체험 프로그램'을 도입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히어닷컴'은 2015년 한국 보청기 시장에 해당 프로그램을가장 먼저 시작했다."라며 "독일은 소비자가 보청기를 구매하기 전 자신의 귀 모양에 맞춰 제작하고 청력 상태에 따라 소리를 피팅하는 등 보청기 적응 기간을 가질 수 있게 돕는 장치가 법적으로 마련돼 있다. 이에 착안하여 '히어닷컴'이 초고령 사회에 접어든 한국에도 이런 독일형 보청기 무료체험 시스템을 도입한 것이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히어닷컴'이 제공하는 보청기는 귀 모양에 개별 100% 맞춤제작되는 섬세한 의료기기기 때문에 재사용이 불가능하고, 고객이 원하는 경우 폐기하는데, '히어닷컴'은 고객의 잘 들리는 경험 제공을 위해 해당 비용을 모두 회사 차원에서 감수하고 고객의 부담은 없앴다."라고 전했다. 

이어 '히어닷컴' 관계자는 "독일에 법제화된 보청기 구입 전 체험 시스템이 국내에도 꼭 필요하다고 생각해 '보청기 30일 무료체험 프로그램'을 도입하게 됐다"며 "한달 간 보청기 무료 사용 뿐 아니라 '히어닷컴' 청력 전문가들의 밀착 케어를 통해 최상의 청력서비스 경험 제공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