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장님을 위한 매장관리 솔루션 ‘메이트’는 내점과 배달 주문 처리가 모두 가능한 ‘메이트 포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메이트 포스는 온라인 주문 접수부터 배달대행 호출까지 한 번에 처리 가능하며, 배달의민족, 요기요 등의 주요 배달 앱 및 국내 배달대행사 50여 곳 이상과의 연동을 지원하고 있다. 또한, 날씨별, 상권별 등 다각도의 매출 비교가 가능한 내 가게 매출 분석 서비스 출시 및 맛집 무료 홍보 이벤트 운영 등 다양한 방면에서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이러한 노력의 일환으로 메이트는 LG U+와 협업을 통해, 지난 7월 출시된 LG U+ 소상공인 전용 패키지 상품인 U+ 우리가게패키지에서 배달 연동이 가능한 메이트 포스 라이트 제품을 2개월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U+ 우리가게패키지는 결제 안심 인터넷을 기본으로 매장에 필요한 인터넷 전화나 지능형 CCTV 상품 등 점주가 매장 운영에 필요한 서비스를 모은 패키지 상품이다. 결제 안심 인터넷에 가입하는 사장님은 세무, 구인  등 매장 운영에 필요한 다양한 솔루션을 자유롭게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해당 패키지에 가입한 사장님들은 이번 협업을 통해 온라인 주문 접수와 배달대행 호출이 한 번에 연동되는 메이트 포스 라이트 제품 또한 2개월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아울러 이 관계자는 "해당 패키지에서 만나볼 수 있는 메이트 포스 라이트는 내점 결제 기능이 제외된 포스로, 이미 포스기를 쓰고 있는 매장에서도 보다 가볍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배달 주문 접수, 배달 대행 호출, 매출 관리를 하나로 간편하게 할 수 있으며, 메이트 주문접수 앱 또한 무료로 제공한다."라고 강조했다. 

메이트 김다정 담당자는 “메이트는 편리한 매장관리 솔루션을 통해 외식업 종사 사장님들 또한 일상을 회복할 수 있도록 매출 성장을 지원하고 어려움을 해결할 수 있는 솔루션을 계속해서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