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미나르에서 자체 개발한 신제품 클라우드쇼파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브랜드 관계자는 "쇼룸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소파는 클라우드쇼파라 할 수 있다. 거실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질수록 편안함이 최우선으로 고려되는 항목일 것이다. 편안한 착석감이 특징인 클라우드소파는 크고 넓은 좌방석으로 이뤄져 있으며 구스다운과 홀러화이버를 믹스한 고급 충전재를 적용하였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리브 스마트 사의 기능성 발수 원단을 사용했다. 미국에서 개발한 고급 패브릭 원단으로 진드기 및 세균을 방지하는 내성을 가지고 있으며 워터프루프 기능으로 발수가 된다."라며 "일률적인 스타일에 벗어나 각자 자신만의 리빙스타일을 추구하는 대중들의 니즈를 반영하여 제작되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원하는 모양으로 변신 가능한 모듈 가구이기도 한 '클라우드쇼파'는 리빙스타일에 가치를 더하고 언제든 원하는 스타일로 변형하여 늘 새로운 느낌을 담을 수 있다."라며 "까미나르 쇼룸 겨울을 맞아 따스함이 깃든 클라우드쇼파를 체험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아울러 브랜드 관계자는 "까미나르는 끊임없는 연구로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인테리어 가구들을 소개하고 있다.고객의 니즈에 맞는 가구를 최상의 자재로 제작하여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1,2층 쇼룸에 다양한 홈퍼니처가 준비되어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