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세바메드’가 오는 25일(월요일)부터 3일간 SSG닷컴에서 진행하는 ‘대한민국 쓱데이’ 프로모션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쓱데이’는 국내 쇼핑 축제로 올해로 세 번째를 맞이했다. 이번 행사는 온라인 장보기를 핵심으로 모든 상품 카테고리에서 연중 최대 혜택으로 선보인다.

관계자는 "‘세바메드’는 이번 기획전에서 대표 제품들인 △올리브 바디워시(400ml)+모이스처라이징 바디로션(400ml) △베이비 워시(400ml)+베이비 로션(400ml)을 스페셜 한 금액으로 선보이며 무료배송은 물론 구매 고객에게는 미니어쳐 3종과 클래식 클랜징 바(100g) 증정한다."라고 전했다. 

세바메드 관계자는 “국내 최대 규모 행사에 참가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역대 가장 많은 혜택으로 진행하는 행사인 만큼 많은 분들의 관심 부탁드린다. 앞으로도 ‘세바메드’는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해가며 전방위적인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세바메드는 브랜드 뮤즈인 배우 이보영과 함께 ‘내 몸에 가장 순한 옷’이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제작된 광고를 온에어 하는 등 다채로운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국내 샴푸 브랜드 ‘TS샴푸’의 제조사인 TS트릴리온에 인수되었으며, 이후 웹사이트 개편 및 전용 모바일 앱 출시 등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