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성 발 제품 전문브랜드 닥터아이티엔(Dr.ITN)은 간편하게 내성발톱을 교정할 수 있는 FB유리띠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초경량의 무게감과 뛰어난 제품성으로 효과적인 교정관리 제품이다. 국내외 최초로 알약과 같은 블리스터 포장법을 통해 하나씩 개별 포장된 유리띠를 위생적이고 깨끗한 상태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내성발톱은 조갑감입이라고도 불리며 발톱이 기형적으로 자라나와 살을 파고드는 형태로 대부분 후천적으로 발생되며, 일상생활에서 잘못된 생활로 인해 변형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꽉 끼는 신발착용 및 무좀으로 인한 발톱변형으로 살을 파고들어가면서 염증을 일으켜 2차질환까지 유발될 수 있다.

▲닥터아이티엔 내성발톱 교정 ‘FB 유리띠’ (사진=국제뷰티발건강진흥원 제공)

이러한 내성발톱을 교정할 수 있는 제품인 닥터아이티엔 FB 유리띠는 촘촘하게 만들어진 유리섬유조직으로 유리띠 한 개로 최대 2kg까지 발톱 견인이 가능하다. 부착 시에 통증은 즉각적으로 사라지며, 발톱의 회복을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넓은 면적으로 교정 효과가 뛰어나며 위생적이고 간편한 보관용기로 관리자도 부담 없이 케어가 가능하다.

얇고 반투명하여 부착 후에 티가 나지 않는다는 장점도 있다. 이러한 FB 유리띠의 사용처는 닥터아이티엔 광주서구지점 닥터아이티엔 페디네일과 닥터아이티엔 화성지점 뷰네일, 닥터아이티엔 부산 진구지점인 네일바이오 등 페디아이티엔 에듀페디네이터가 직접 교정관리하여 발톱의 교정구간이 짧은 내성발톱도 쉽게 관리가 가능하다.

닥터아이티엔의 샵에서는 이번 달부터 판매가 시작되었으며, 많은 문제성발 관리샵 원장들이 구매하여 사용하고 있다. 더 많은 정보와 제품구매를 원한다면 페디아이티엔 홈페이지를 통하여 알아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