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실 전문기업 더이누스에서 소외 계층을 돕기 위해 러브이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며 이번 캠페인의 총괄기획은 ㈜뽀로로파크에서 대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더이누스 브랜드는 18세기 유럽 살롱문화에서 영감을 받아 감각적이고 화려한 욕실을 큐리에이션했다."라며 "이번 캠페인의 취지는 소외 계층,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는 주변 소외 계층을 돌아보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어렵고 무거운 느낌이 아닌 쉽고 재미있게 기부할 수 있는 방법을 만들기 위해 기획되었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러브이누스’ 캠페인은 더이누스 욕조에 하트를 담는 게임 형태로 실시될 전망이다. 아동, 노인, 장애인 등의 기부 대상에 따라 다르게 설정된 욕조 색깔을 고르고 키보드 방향키 혹은 모바일 화면 터치 슬라이드로 욕조를 조종하여 하늘에서 떨어지는 아이템을 받는 데에 성공하면 자동으로 100원을 기부할 수 있는 간단한 방식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어렵지 않은 게임 참여를 통해 기부금을 적립하고 적립된 기부금은 아동, 노인, 장애인 복지 시설에 기부될 것으로 전해졌으며 추가 사연 응모까지 진행하여 선정된 시설에는 욕실 리모델링까지 진행된다."라며 "참여만 해도 소셜 인증 또는 랭킹 등록을 해주시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삼성 z플립, 다이슨 청소기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캠페인은 오아식스(oa6ix)웹,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내년 2월까지 참여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아울러 이 관계자는 "지하철 6호선에 광고를 게시하여 광고 속 QR코드를 통해서도 참여할 수 있으며 게임 참여 인증을 SNS에 공유해 주시면 폴라로이드 카메라, 스타벅스 커피 쿠폰 등의 경품도 증정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