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밀 유체 제어 장비 및 관련 소모품을 전문적으로 수입 & 판매하는 레보딕스(주) (대표이사 신종훈)는 HPLC 및 UHPLC 분야의 선두 주자 플럼(FLOM)社의 액체 크로마토그래피 소모품(LC component)을 2011년도부터 국내에 공급하고 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플럼(FLOM)社는 고속 액체 크로마토그래피 시스템에 사용되는 필수 밸브, 탈기장치 및 펌프를 전문적으로 공급하는 회사로서 1990년에 설립된 이래 고정밀, 컴팩트 제품을 빠른 기간에 공급하기 위해 노력해오며 많은 주요 분석기기 제조업체에 다양한 제품을 공급해 오고 있다."라며 "플럼(FLOM)社의 의 LC 펌프 중 대표 제품인 UI-22 시리즈는 플런저가 모터의 축에 따라 움직이는 선형 드라이브 메커니즘을 채용하여 초 저 맥동 이송이 가능하다. 또한 사용하는 액체에 따라 헤드 재질을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어 부식성 유체를 포함한 다양한 유체의 사용이 가능하다. RS232 디지털 통신을 이용하여 2대 이상의 펌프를 동시에 컨트롤 할 수 있으며 최대 350bar 의 높은 압력으로 펌핑이 가능하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UI-22 시리즈와 함께 사용 가능한 자동 배압 조절기 BPR BP-11 시리즈는 변화하는 펌프의 압력을 실시간으로 추적하여 일정한 압력을 제공한다."라며 "용매 탈기 시스템인 AG-40은 HPLC 등의 분석 기기의 성능을 최적화 하기 위해 유체 내의 용존 가스를 제거해 준다. 저 유량 어플리케이션에도 효과적인 성능을 발휘하며 독립적인 챔버 설계로 용매의 오염을 방지한다. 2채널 또는 4채널 구성 중 선택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자동 전환 밸브 VA-21 시리즈는 다양한 어플리케이션에서 유로의 변경을 자동화 해주는 유닛으로 용도에 맞게 밸브 타입을 선택할 수 있고 플럼(FLOM) 기술에 기반한 긴 수명을 보여 준다."라며 “액체 크로마토그래피 시장의 선두 주자 플럼(FLOM)社의 제품을 국내에 공급하게 되어 자부심을 느낀다. 레보딕스는 오랜 시간 동안 여러 연구 분야의 고객에게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왔고 이에 대한 상당한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다. 앞으로도 고객의 필요에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과 철저한 사후 관리 시스템으로 고객의 신뢰에 보답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