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네치킨은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 플로(FLO)와 공동 기획한 치킨 테마 플레이리스트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네네치킨은 10월 11일부터 11월 12일까지 플로(FLO)와 함께 모든 배달앱에서 네네치킨 구매 시, 플로(FLO) 2개월 이용권이 담긴 지류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이번 플레이리스트 역시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플로(FLO) 사이트에선 치킨과 관련된 컨셉으로 네네치킨만의 플레이리스트를 공개했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네네치킨 플레이리스트는 ‘치킨 주문하면서 듣는 노래’, ‘치킨 기다리면서 듣는 노래’, ‘치킨 먹으면서 듣는 노래’, ‘치킨 치우면서 듣는 노래’로 나뉘어, 치킨을 주문하고 치우는 모든 과정에 함께 할 수 있는 음악을 추천하여 듣는 재미를 더했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네네치킨 구매 시, "먹기 전에 닦기 vs 먹고 나서 닦기", “치킨은 취향대로 먹으면서 음악은 왜 그냥 들어?” 등의 문구를 물티슈와 젓가락 포장지에 삽입하였고, 이를 찍어 본인 인스타그램에  #찾았다플로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1천명에게 요기요, 네이버쿠키, 올리브영 1만원 이용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라고 말했다. 

네네치킨 관계자는 “플로(FLO)에서 들을 수 있는 네네치킨 플레이리스트를 통해 고객들이 네네치킨과 함께하는 모든 순간에 즐거움을 드리고 싶었다며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