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컨템포러리 슈즈 브랜드 샘 에델만(Sam Edelman)이 2021 가을-겨울 시즌을 맞이해 부츠 제품 셀마(THELMA)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셀마(THELMA)’는 중성적인 분위기를 선보이는 첼시 부츠이다. 발목을 잡아주는 밴드로 날렵한 착화 핏이 포인트인 제품으로, 옆면이 패브릭 밴드로 되어 있어 신고 벗을 때 편리하며 페미닌한 실루엣의 스퀘어 토 디자인이 특징이다. 이번 시즌에는 블랙, 테라쪼 브라운, 에그쉘 3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데일리룩에 심플하게 매치하기에 좋은 제품이다.

샘에델만 셀마 부츠 [사진제공 : 샘 에델만(Sam Edelman)]

샘 에델만은 ‘셀마(THELMA)’ 출시를 맞이해 부츠 셀마를 착용해 데일리룩 코디를 완성한 인플루언서들의 이미지를 공개했다. 인플루언서들은 니트와 스커트에 에그쉘 컬러의 셀마를 매치해 꾸민 듯 안 꾸민 듯한, 일명 꾸안꾸룩을 완성하거나, 가을 재킷 아이템에 블랙 컬러의 부츠를 착용해 세련되면서도 엣지 있는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인플루언서 스윗제니 / 인플루언서 권나나
인플루언서 스윗제니 / 인플루언서 권나나

에그쉘 컬러를 포함해 총 3가지 컬러로 출시된 ‘셀마(THELMA)’는 10월 18일부터 24일까지 7일간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 온라인몰 SI 빌리지에서만 10만원 대의 특별한 가격으로 선보인다. 한편, 셀마는 신세계백화점(강남점, 대구점, 센텀점 등), 롯데백화점(본점, 전주점, 영등포점 등) 매장 및 온라인 몰(SSG닷컴, 롯데온)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