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소노시즌’과 매트리스 전문 유통사 ‘WMDK’가 다가오는 10월 말 김해가구단지 내에 위치한 가구 전문 아울렛 ‘노블365가구홈’에 입점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30년간 소노호텔과 리조트 등에서 쌓은 노하우로 탄생한 '소노시즌'은 모든 제품을 독일에서 제조하는 것이 특징이며 전 제품이 유럽 안전인증 LGA와 오코텍스(OEKO-TEX) STANDARD 100을 획득한 바 있다"라고 소개했다. 

[이미지 : 노블365가구홈 매장 전경]

그러면서 "해외 매트리스 전문 유통사 'WMDK'는 씰리(Sealy) 브랜드 제품 등 매트리스를 수입하고 있으며 여기에 쉬프만(Shifman)을 비롯해 인디바니(Indivani) 등 브랜드의 공식 수입원이다."라며 "두 업체는 2,000여 평 규모로 경남권을 통틀어 최대급 규모의 단일 매장인 '노블365가구홈'과의 협력을 통해 남부권 소비자들에게 더욱 가깝게 다가가기로 결정하고 '노블365가구홈'과 'WMDK', '소노시즌' 3자 모두가 새롭게 도약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희망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WMDK'와 '소노시즌'이 신규 입점하는 '노블365가구홈'은 김해가구단지 초창기부터 25년간 한 자리에서 운영되어 온 명품 가구 편집샵이자 로컬 명소로 잘 알려져 있다."라며 "WMDK와 소노시즌 입점을 환영하며 최선을 다한 준비로 고객 여러분을 맞이하겠다. 'WMDK X 소노시즌 김해점' 오픈 행사로 다양한 혜택과 풍성한 선물이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