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0월 6일 오후 7시에 명동성당 앞 페이지명동 3층에 위치하고 있는 뷰티플레이에서 K-뷰티 메이크업 쇼가 열렸다. 

뷰티플레이는 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이 보건복지부 지원을 받아 화장품 관련 중소기업의 홍보, 마케팅을 지원하고 K-뷰티를 홍보하기 위해 마련된 체험 공간으로 알려져 있다.

뷰티플레이는 K-뷰티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한 번쯤 가보고 싶도록 설계된 공간으로서 제품 전시 공간과 체험존, 포토존뿐만 아니라 뷰티 콘텐츠를 자유롭게 제작할 수 있는 라이브 스튜디오까지 구비되어 있다.

뷰티플레이 명동에서 만난 ㈜더엔비피 옥수정 대표와 모델 이아영

명동성당과 남산타워 뷰를 즐기며 음료를 마실 수 있는 뷰티 라운지와 퍼스널 컬러 진단이 가능한 공간 및 키오스크가 갖춰진 공간으로서 K-뷰티 브랜드와 제품을 만나기 위한 장소로 관심을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쉽게 따라 하는 예쁜 메이크업 A to Z’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날 행사는 코스메틱 브랜드 ㈜더엔비피 옥수정 대표가 그 특유의 과감하고 트렌디한 감각을 뽐냈다. 또한 최근 관심을 받고 있는 이아영 씨가 메이크업 모델로 함께했다.

미스코리아 수상 이력을 가진 것으로 알려진 옥수정 대표는 “자신의 사이즈에 맞는 옷을 입는 것과 같이 메이크업도 각자의 피부에 맞게 잘 입혀져야 한다”며 세계적으로 이목이 집중 되고 있는 K-뷰티 트렌드에 맞춘 실용적인 메이크업 노하우를 전달했다. 

이번 메이크업 쇼에서 새롭게 소개된 브랜드 및 제품은 ▲신시아뷰의 밀크플러스 라인 2종 ▲플리세뜨 미스트 ▲더엔비피 블랙보울 오브젝트 메이크업 색조 올인원 키트다.

모델 이아영은 “K-뷰티가 나날이 진화하고 있는 느낌을 받는다. 이전에 알던 K-뷰티와는 또 다르고 자꾸 새로운 것들이 소개되기 때문에 저조차도 계속 관심을 가지고 그 트렌드에 민감해질 수밖에 없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