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바이옴코리아㈜가 뷰티 시장의 새로운 혁신을 주도할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엑소리젠’을 런칭한다. 

브랜드 런칭을 앞둔 엑소리젠(Exoregen)은 엑소바이옴코리아㈜ 역노화연구센터의 독보적인 바이오 연구기술력을 바탕으로 자연에서 찾아낸 피부활력 성분인 엑소좀 테크놀로지를 적용한 기초화장품라인을 선보인다.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엑소리젠(Exoregen)은 Exosome+Regeneration의 합성어로 화장품이 추구하는 안티에이징의 실현으로 피부재생을 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제품라인에는 9가지 기초 제품과 1가지 마이크로 더마블로우 미스트 기기가 포함된다.

피부에 수분, 영양, 매끄러움을 동시에 부여하는 피부 결 개선 영양크림 ‘펜타 엑소 래디언스 크림’, 화이트닝 특화 성분과 특허 기술로 완성된 밀크 광채 세럼인 스팟 라이트 코렉터, 피부에 보호막을 형성에 도움을 주는 20s 엑소바이옴™71 액티베이터+마이크로 더마블로우 키트 등이 대표적인 제품 라인업이다.

엑소리젠의 전 제품은 인체적용시험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제품 속 포뮬라는 라프레리, 발몽 등 스위스 유명 화장품 브랜드의 개발자인 보띠겔리 박사에 의해서 개발되었다.

브랜드 관계자는 “엑소리젠의 기초화장품라인은 원료 하나만으로도 불필요한 중첩이 필요 없고, 기술 하나만으로도 피부가 주는 모든 신호를 이해하는 게 가능하도록 설계된 하이엔드 화장품”이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