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에서 브랜드 8주년 기념 한정판 에디션인 '에센스 커버 팩트 HJ 볼륨 에센스 크리스탈 드롭 팩트'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럭셔리 시계를 모티브로 하여 1,200개의 크리스탈과 120개의 보석 커팅을 통해 역대 최다 크리스탈 케이스로 구성되어 시간이 지나도 변치 않는 아름다움을 표현했다. 

[사진설명 : (좌)선샤인 로즈, (우) 미드나잇 블루]

지난 2013년 9월 출시 이후 단일 품목으로 누적판매 1억 3,000만개의 판매를 돌파했으며 6년 연속 파운데이션 1위 브랜드를 유지하고 있다. AGE 20’s 에센스 커버 팩트 HJ 볼륨 에센스 크리스탈 드롭 팩트는 빛, 광, 볼륨 메이크업의 완성도를 높인 점이 특징이다.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GIA 다이아몬드 성분을 함유, 진정, 탄성, 광채 3가지 기능 파우더를 통해 커버력과 광채를 오래 지속시켜준다. 또한 애경의 독자 성분인 히아루로겐이 담긴 하이 주얼리 볼륨 에센스를 73% 함유해 촉촉하고 탱탱한 볼륨감을 표현해 준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또한, 인체적용 시험을 통해 50시간 동안 얼굴 전체에 광채와 볼륨 지속에 도움을 주는 것을 입증했으며, 한쪽으로 치우친 피부 결 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라는 설명이다.

AGE 20’s 에센스 커버 팩트 HJ 볼륨 에센스 크리스탈 드롭 팩트는 홈쇼핑, 온라인 애경산업에서 운영하는 공식 뷰티 몰인 AK BEAUTY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