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전문업체 ‘㈜하루웰빙(대표 이흥로, 김민형)’이 지난 6일, 2021 한국인기브랜드대상 ‘고객만족 건강보조식품 전문’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하루웰빙’은 유산균을 비롯하여 홍삼과 콜라겐 원료를 기반으로 하는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할랄, 햇썹(HACCP) 인증을 획득하며 소비자 사이에서 상당한 신뢰를 얻고 있는 브랜드다.
 
평소 쉽게 챙기기 힘들거나, 골고루 섭취하기 힘든 영양소를 매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는 점에서 상당한 호평을 받고 있다.

무엇보다 단순히 국내 시장에서만 머무르는 것이 아니라, ‘㈜하루웰빙’은 우수한 제품력에 대한 신뢰를 가지고 말레이시아와 인도네시아, 태국, 홍콩 등의 시장에도 수출을 진행하고 있으며, 세계화 수출시장 진입을 위해 꾸준히 계획 및 발전 중이다.
 
또한 과하지 않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건강식품을 섭취할 수 있다는 점 역시 많은 소비자들이 ‘㈜하루웰빙’에게 꾸준한 지지를 보내고 있는 이유 중 하나다. 건강식품의 경우 비싼 가격대 때문에 접근하기가 쉽지 않을 뿐만 아니라 꾸준하게 섭취하는 것에 부담을 느끼는 이들이 많은 분야이지만, ‘㈜하루웰빙’은 이러한 소비자들 역시 큰 어려움 없이 건강식품을 섭취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는 점에서 차별화를 두고 있는 것이다.
 
‘㈜하루웰빙’은 현대인들의 필수 제품이라고 할 수 있는 각종 유산균을 비롯하여 홍삼과 저분자 콜라겐, 건강즙 등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전세대가 필요에 따라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2021 한국인기브랜드대상 ‘고객만족 건강보조식품 전문’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한 ‘㈜하루웰빙’의 이흥로, 김민형 대표는 “다양한 고객의 필요와 바람을 반영한 고품질의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서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문을 열며, “앞으로도 지금까지 그랬던 것처럼 보다 많은 이들이 부담 없이 합리적이고 효율적으로 ‘㈜하루웰빙’의 제품을 섭취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