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플 유튜브 '연스커플'의 혜연 원장이 운영하는 ‘폴라워 폴댄스’가 1호점 마곡역에 이어 성수역 도보 1분 거리에 2호점 성수점을 열었다고 밝혔다.

폴댄스 학원인 ‘폴라워 폴댄스’는 다른 학원과 차별화 전략으로 폴댄스 학원 중에서 인기 몰이 중인 학원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특히 인테리어도 예뻐서 많은 폴러들의 폴댄스 욕구를 충족시켜주고 있다는 설명이다.

성수점은 여러 명이 같이 수업을 들어도 불편함이 없으며, 연습 폴 공간도 준비되어 있어서 부담 없이 연습 할 수 있다.

단독층 100평 규모의 다양한 컨셉별 룸을 보유중이며 바닥 난방이 되고 냉난방도 계속 가동돼 회원들이 날씨나 계절에 상관없이 폴댄스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 뿐만 아니라 개별티칭이 가능한 소규모 그룹 레슨을 진행하고, 프라이빗 연습폴 전용룸도 구비했다.

그밖에 실시간 영상 피드백이 가능하고 디테일 티칭도 가능해 폴러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발레폴아트, 댄스폴, 체형 교정 등 다수의 커리큘럼도 보유해 맞춤형 수업을 들을 수 있다. 

폴라워폴댄스 관계자는 “마곡점에서 회원님들의 많은 요청으로 인해 성수에 2호점을 내게 되었다”며 “폴라워는 폴댄스를 단순 스포츠로 접근하는 것이 아닌 예술로 접근해 손 끝, 시선 처리 등 디테일한 티칭으로 매 수업 완성도를 높일 것을 약속한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