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9월 10일부터 12일까지 한국 서울, 중국 상하이 및 일본 도쿄에서 제1회 한중일 이스포츠 대회(ECEA)가 온라인으로 동시 개최됐다.

관계자는 "중국 묘족 출신 방송인 강리즈는 이번 대회 특별 프로그램 <겜정상회담> 출연해 팔새조 매력을 보여줬다"라며 "강리즈와 아시아를 휩쓸린 한류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규현, 걸그룹 레인보우 멤버 김지숙, 가수 레이디 제인, 그리고 일본 연예인 강남 등 한중일 유명 예인인들과 함께 출연해 대륙여자의 매력을 보여주었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이날의 방송에서 강리즈는 발랄하고 쾌활한 멘트와 게임에 대한 전문지식, 그리고 다문화에 대한 깊은 생각을 선보여 유쾌한 분위히 메이커 역할을 했다"라고 전했다. 

강리즈는 현재 MC, 광고모델, 가수,왕홍 등 다양한 신분으로 한중 양국에서 다양한 활동을 펼치며 변화무쌍한 매력을 뽐내고 있으며 최근 대한민국 뷰티박람회2021 K-BEAUTY 중국 라이브 커머스 특별세션과 부산 관광홍보 행사 '2021 부산 국제 트래블 마트' 에 참여했다. 그리고 패션 메거진 쎄씨(ceci)9월호 표지 모델로 등장했다.

한편, 평소에 강리즈는 웨이보, 인스타그램, 브이로그 등 SNS를 통해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멋진 생활을 공유하며 점점 더 많은 팬을 확보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