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정적 음원 수익 공유 플랫폼 위프렉스가 10월 둘째 주 신규 음원 상품을 공개했다. 

이번 신규 음원 상품은 아이콘(iKON)의 ‘좋아해요’, 스윙스의 피처링으로 화제가 되었던 허각 ‘넌 내꺼라는걸’, 막강 OST 라인업으로 화제를 모았던 KBS2 일일 드라마 <끝까지 사랑>의 OST ‘너무 보고 싶어’, 배수지와 이종석 주연의 <당신이 잠든 사이에> OST로 잘 알려진 로이킴의 ‘좋겠다’까지 총 네 곡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이번 업데이트 곡에는 많은 사랑을 받은 드라마 OST와 음원 강자로 불리는 허각의 노래가 신규 음원 상품에 포함되어 주목을 받고 있다. <당신이 잠든 사이에> OST ‘좋겠다’는 극 중 남자 주인공 재찬(이종석 분)의 홍주(배수지 분)를 향한 애틋한 마음을 고스란히 녹여내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으며, 허각의 ‘넌 내꺼라는걸’은 기존에 허각이 시도하지 않았던 레게 스타일의 곡으로 스윙스의 래핑과 세련된 멜로디가 잘 어우러져 여름 러브송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곡이다. 

위프렉스에서는 다양한 음원 상품을 구매하여 해당 음원 상품으로부터 발생하는 음원 수익을 받아 볼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최근 회원 3만 돌파 기념 이벤트 진행으로 구매 수수료와 반환 수수료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어 음원 상품 구매 시 음원 수익만을 온전히 받아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