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2021년 10월 12일, 오늘의 띠별 운세입니다.

■쥐띠
-1984년생 / 외출하는 방향이 동쪽이라면 좋습니다. 가족과 함께 떠난다면 아주 좋은 추억들을 만들 수 있는 운입니다.
-1972년생 / 법보다 앞선 것이 상식이며 인간의 정이라는 것을 잊지 마기 바랍니다. 이기고 지는 것 보다는 인간적인 마음을 잃지 않는 다면 승산이 있습니다.
-1960년생 / 진행하는 일마다 인정을 받습니다. 주저하지 마시고 기회를 포착하기 바랍니다. 순리에 역행하는 일만 피한다면 승산은 있습니다.
-1948년생 / 오늘 하루는 집에서 조용히 보내는 것이 좋을 듯 싶습니다. 찜질 방이나 목욕을 하면서 긴장을 푸는 것이 좋습니다.

■소띠
-1985년생 / 꽃이 피기전에 서리를 맞았으니… 곤란한 일들이 산재 되어 있습니다. 될 수 있으면 소극적인 자세로 관망하기 바랍니다.
-1973년생 / 꼬리에 꼬리를 무는 격이니 이긴다고 하여도 좋지 못한 결과가 초래합니다. 적당한 선에서 상대방에게 화해를 요청한다면 최대한의 손실은 막을 수 있을 것입니다.
-1961년생 / 한번 참을 것! 두 번은 못 참나요? 극단으로 치달아 서로에게 더 큰 상처를 입히는 것 보다는 참는 것이 보배입니다.
-1949년생 / 음악을 들으면서 정서적으로 안정을 찾기를 바랍니다. 성공과 실패, 인정과 무관심의 사이에서 지쳐있는 당신에게 오늘 하루는 값진 휴식의 날이 되어야 합니다.

■범띠
-1986년생 / 먼저 화해를 청하는 것이 좋습니다. 평생을 서로를 의지하고 살아온 서로를 존중해 주는 것이 답입니다.
-1974년생 / 금융 관련된 상품으로부터 좋은 소식이 기대됩니다. 이른 아침부터 좋은 소식이 있을 예정이 마음이 가뿐합니다.
-1962년생 / 새로운 일을 계획하고 진행하는 것 보다는 기존에 했던 일들이 답이 될 수 있는 오늘 하루입니다.
-1950년생 / 언 땅에 북풍 한설이 몰아치니 몹시 위축되고 어려운 시간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마음을 비운다면 한결 좋아집니다.

■토끼띠
-1987년생 / 마음을 편히 가지고 기다린다면 좋을 것입니다. 당신의 힘으로 해결할 수 없는 일들을 붙들고 애를 태울수록 손해가 됩니다.
-1975년생 / 그 동안에 힘들고 어려웠던 일들이 오늘 빛을 발합니다. 성실하고 꾸준한 만큼 결실을 맺습니다.
-1963년생 / 재혼의 상대로는 적절하지 않습니다. 다른 인연이 필요합니다. 상대방과 일찍 정리를 해야 합니다.
-1951년생 / 애정어린 목소리가 잔소리로 변합니다. 어쩌면 그렇게 들리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인내하고 상대방의 요구사항을 들어 주세요.

■용띠
-1988년생 / 고집으로 인해서 자신의 발등을 스스로 찧는 격이니 여간 안타까운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주변사람을 원망하는 것은 금물입니다.
-1976년생 / 재혼이라면 더 이상 걱정 근심 하지 말고 선택 하세요. 결정이 빠를수록 좋습니다. 좋은 인연으로 인생이 바뀔 수 있습니다.
-1964년생 / 지금까지 추진해 왔던 일들이 결실을 하는군요! 그러나 앞으로 그것을 어떻게 잘 관리해 나가느냐가 관건입니다.
-1952년생 / 문제들이 해결됩니다. 귀인의 도움으로 인해 그 동안 머리를 아프게 했던 일들이 해결되는 결과를 보게 됩니다.

■뱀띠
-1989년생 / 평소 건강을 위해서 가벼운 운동을 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러나 오늘 몸의 상태는 최고입니다.
-1977년생 / 뜻하지 않았던 손님들의 방문으로 인해 지출이 예상됩니다. 지출의 규모가 크겠으니 각별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1965년생 / 사방에서 지출이 늘어나니 매매에 있어서도 불리한 입장에 처하게 됩니다. 가능한 대로 거래를 줄여야 합니다.
-1953년생 / 자신의 의견을 조금만 양보 한다면 훗날 좋은 결과로 반영될 수 있습니다. 미래를 위한 오늘이 되도록 노력해 보세요.

■말띠
-1990년생 / 집안에 우환이 생길 수 있습니다. 가족들의 건강을 위해서 유념해야 합니다. 금전운은 좋습니다.
-1978년생 / 오늘따라 사랑하는 남편이, 아내가 더 든든하게 느껴지는 하루입니다. 가화만사성! 집안이 편안하기 때문일까요? 모든 것이 원만한 하루입니다.
-1966년생 / 그 동안 노력했던 일들이 오늘 결실의 때를 맞이하게 되는군요! 기회는 여러 번 오지 않습니다.
-1954년생 / 시기상조로 인하여 뜻하지 않았던 지출이 예상됩니다. 가급적 외출을 삼가고 집에서 조용히 지내는 것이 유익합니다.

■양띠
-1991년생 / 기다리던 일들에 대한 반가운 소식들이 있습니다. 그 동안 미루었던 일들을 진행해도 좋은 결과가 기대됩니다.
-1979년생 / 만남이나 여행 등을 피하고 집에서 자중하면서 피로를 푸는 것이 현명합니다. 아주 중요한 일 외에는 다음으로 미루도록!
-1967년생 / 마음을 굳게 먹고 다른 사람의 말에 귀 기울이지 마세요. 상대방은 당신에게 평생 배필! 이혼은 금물!
-1955년생 / 모임이나 외출을 삼가고 오늘 하루는 조신하면서 지내는 것이 여러 모로 유리합니다. 정리하는 시간을 갖도록 하세요.

■원숭이띠
-1992년생 / 지금 만나고 있는 사람과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두 사람 사이에 갑작스런 이별수가 있으니 심각하네요.
-1980년생 / 그 동안에 힘들고 어려웠던 일들이 오늘 빛을 발합니다. 성실하고 꾸준한 만큼 결실을 맺습니다.
-1968년생 / 가까운 산에 오르면서 긴장을 풀기에 아주 길한 날입니다. 남쪽에 있는 산이 좋고 타박상에 유의하세요.
-1956년생 / 원하는 목표를 달성하기 어렵습니다. 주위를 관망 해야 함에도 불구하고 큰 실수를 저지르니 경거망동을 피해야 합니다.

■닭띠
-1981년생 / 상대방의 입장을 고려하면서 오늘을 지내보세요. 평소에는 앞만 보고 달렸지만 오늘은 따스한 온기를 옆 사람, 애인, 동료에게 전해 보세요.
-1969년생 / 버는 사람 따로! 쓰는 사람 따로! 그야말로 실속 없는 거래가 아닐 수 없습니다. 오늘은 지출이 많이 예상됩니다.
-1957년생 / 주변의 장애는 있을 수 있지만 큰 문제 없이 서로의 뜻이 합해질 것입니다. 더 이상 주저하지 않아도 됩니다.
-1945년생 / 산보정도로 만족하기 바랍니다. 멀리 여행이나 이사 모두 좋지 못한 결과들을 반영하게 됩니다.

■개띠
-1982년생 / 정리를 하면서 주변을 살펴보세요. 무슨 일이든지 최선을 다하는 자세로 사는 것! 참 멋있는 삶이지만 오늘 하루는 평범하게 여유 있는 시간을 만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1970년생 / 먼 곳으로 여행을 하기에 아주 좋은 날입니다. 해외여행에도 길합니다. 그러나 생각보다 조금 많은 비용 지출이 예상됩니다.
-1958년생 / 사방에서 지출이 늘어나니 매매에 있어서도 불리한 입장에 처하게 됩니다. 가능한 대로 거래를 줄여야 합니다.
-1946년생 / 공사가 다망한 가운데 일의 진행이 어려운 듯 보이겠지만 귀인의 도움으로 해결이 됩니다. 순조롭습니다.

■돼지띠
-1983년생 / 그 동안 소홀했던 사람들에게 소식을 전해 보는 것이 어떨까요? 오늘은 인간관계에 있어 아주 길한 날입니다.
-1971년생 / 꼬리에 꼬리를 무는 격이니 이긴다고 하여도 좋지 못한 결과가 초래합니다. 적당한 선에서 상대방에게 화해를 요청한다면 최대한의 손실은 막을 수 있을 것입니다.
-1959년생 / 별 무리 없이 가뿐하게 보낼 수 있는 날입니다. 순리대로 보낸다면 건강과 금전적인 면에서 도움을 얻습니다.
-1947년생 / 진행하는 일마다 실수를 계속 반복합니다. 이럴 경우에는 한 발자국 물러서 또 다른 기회를 기다려야 할 것입니다.

본 인포그래픽의 운세내용은 사주닷컴과의 콘텐츠 제휴로 제작되었습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