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캠핑장 예약 서비스를 제공 중인 땡큐캠핑이 ‘고카프 더 파이널 시즌’ 행사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전국의 약 2,500여 캠핑장 정보를 제공하고 있고 450여 이상의 캠핑장은 실시간 예약이 가능한 땡큐캠핑 앱은 약 85만명의 회원을 보유한 국내 최대 규모 캠핑 예약 플랫폼 업체이다.

땡큐캠핑은 이번 고카프에서는 캠핑 이용객의 증가에 따라 건전하고 안전한 캠핑 문화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행사를 통해 캠페인을 진행할 계획이다. 동계캠핑을 테마로 실제 캠핑 환경으로 각기 다른 3개~4개의 텐트를 전시하여 소비자들로 하여금 캠핑을 미리 체험할 수 있는 기회와 함께 실제 캠핑에 필요한 다양한 제품들을 직접 보고 경험할 수 있도록 제공할 예정이다.

땡큐캠핑과 제휴된 캠핑장의 동계 장박 예약을 전시회 한정 혜택과 함께 실시간으로 접수 받을 예정이어서 이번 겨울 캠핑을 계획하고 있는 소비자에게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 전했다.

또한, 향후 캠핑에 대한 관심이 증가함에 따라 캠핑 장비가 없는 일반 소비자들도 쉽게 캠핑에 접할 수 있도록 다양한 레저 및 여행 상품과의 패키지 상품을 기획 개발하여 런칭할 예정이며, 나아가 코로나19 상황이 나아지면 해외 캠핑 상품과도 연계하여 여행으로서의 캠핑의 범위를 확대할 계획이다.

한편, 땡큐캠핑 원종범 팀장은 “캠핑 예약 서비스의 강화 및 안정화에만 집중했던 서비스에서 회원과 다양한 방식으로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캠핑 문화를 선도하고 자연환경을 지키기 위한 다양한 캠페인을 기획하고 있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