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방송 플랫폼 WeTV(위티비)에서 중국 로맨스드라마 ‘국자감래료개여제자’를 지난 9월 22일부터 방영했다고 밝혔다.

국자감래료개여제자는 국자감에 여자 제자가 왔다는 뜻으로, 국자감의 제 1공자인 서개빙(안운지 역)과 그의 제자 조로사(상기 역)의 사이의 사건사고를 그린 로맨스 사극 연당극이다.

사진출처 = WeTV

대사마 상공의 외동딸인 상기(조로사)는 누군가가 파놓은 함정에 빠져 내기를 하게 되는데, 대연의 제 1공자인 안운지(서개빙)에게 먼저 그녀의 복주머니를 받게 만드는 내기를 진행하게 된다. 만약 내기에서 지게 되면 여자 배우를 대신해 등불 축제에서 노래를 부르게 된다. 하지만 쉬울 것이라 생각했던 예상과는 달리 몇 번이나 안부를 찾았으나 번번히 퇴짜를 맞게 되며 직접 국자감에 들어가 안운지에게 접근하며 스토리가 전개된다.

관계자는 "해당 작품은 화천사가 쓴 인기 청춘 로맨스 류의 소설을 각색하여 보다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최신화에서는 두 배우의 로맨스가 더해졌으며, 서개빙, 조로사 배우 외에도 임호와 장월, 오서봉, 두욱 등이 조연으로 출연해 다양한 매력을 만나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WeTV Korea에서 방영되는 국자감래료개여제자는 총 30부작으로 구성되어 매주 화/수/목 밤 9시에 업데이트 되며, VIP 회원의 경우 6회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하고 가입회원이 아니더라도 무료시청이 가능하다."라며 "더불어 WeTV(위티비)회원의 경우 타 플랫폼과 달리 시청인원에 제한이 없어 한 계정으로 여러 명이 동시시청을 할 수 있는 등 차별점을 보이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