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한 텐탈케어 기기 전문 브랜드인 오클린의 한국 독점 총판사인 market2you는 살균력과 스마트한 기능들을 자랑하는 '오클린 무선 칫솔 살균기 S1'을 국내에서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 제품은 반영구적인 수명을 가진 최신형 UVC-LED를 장착하여 살균력을 국내 외 공인 인증기관에서 2중으로 꼼꼼하게 검증받은 제품으로 칫솔질 후 칫솔에 남아 있는 각종 유해균들을 완벽하게 살균한다."라고 소개했다.   

사진출처 = 마켓투유

그러면서 "또한 1회 5분간 살균 후 혹시 남아 있는 세균의 번식을 방지하기 위해 6시간마다 2분씩 자동으로 살균하는 스마트한 기능이 탑재되어 칫솔 내 세균의 번식을 차단한다."라며 "아울러 안전을 최우선으로 설계되어 UV 자외선이 세어 나올 수 없게 완벽하게 차단하며, 분리형 칫솔 걸이 채택으로 간편하게 세척이 가능하고, 약 12cm에 불과한 미니멀한 사이즈와 각종 디자인 어워드에서 다수 수상 경력이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오클린 CEO 刘书润 (Liu Shurun) 는 "한국 소비자들에게 오클린 브랜드 제품을 소개하게 되어 매우 기쁘고 앞으로도 한국 소비자들에게 가성비 뛰어난 오클린 제품을 많이 선보일 테니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인사말을 전했으며, market2you의 우춘식 대표 역시 "앞으로 오클린 브랜드뿐만 아니라 가성비 뛰어난 브랜드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테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인사말을 전했다.

제품은 스마트 스토어, 오픈마켓 등 각종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