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씨 라이프 뷰티 브랜드 티르티르(TIRTIR)는 지난 26일 CJ 온스타일을 통해 진행한 ‘콜라겐 코어 물광 에센스’와 ‘콜라겐 코어 3X 프로그램’ 2개 방송에서 모두 전량 매진을 기록하며, 콜라겐 코어 라인 출시 이후 총 판매량 10만 병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날 CJ 온스타일은 오후 2시 55분과 오후 10시 40분 2회 편성으로 티르티르 제품을 선보였다."라며 “‘콜라겐 코어 물광 에센스’는 첫 론칭 방송임에도 불구하고 40분 만에 전량 매진을 기록했다. 이 제품은 티르티르 콜라겐 코어 라인의 두 번째 제품으로 300Da 저분자 피쉬 콜라겐을 함유한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티르티르 이유빈 대표는 “브랜드에 관심을 가져 주신 고객들 덕분에 하루 만에 2회 연속 완판이라는 성과를 이뤄낼 수 있었다”라고 전하며, “앞으로도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어 "티르티르는 과학적 연구 및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기반으로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과 빛을 선사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는 뷰티 브랜드로, 국내뿐만 아니라 일본, 중국 등 해외 시장에도 진출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