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배우 허개와 우주소녀 성소가 WeTV(위티비)를 통해 니미소시흔미(넌 웃을 때 제일 예뻐)에 등장하였다.

니미소시흔미(넌 웃을 때 제일 예뻐)는 국내에서도 부동의 1위를 유지하고 있는 ‘리그오브레전드’ 게임의 프로게이머를 소재로 한 드라마로, 게임한테 첫 사랑을 뺏긴 성소(퉁야오 역)가 e스포츠 프로팀 ZGDX 계약 후 여자도 할 수 있다는 모습을 증명하는 스토리로 전개된다.

두 주연배우가 전국대회를 목표로 합숙을 하며 팀에서 연인관계로 발전하는 모습을 볼 수 있는 청춘멜로드라마로, 두 배우의 케미를 볼 수 있다. 더불어 최신 화에는 루쓰청(허개)의 한국 선수생활이 그려지며 일부 대사가 한국어로 방영 되고 있다.

WeTV(위티비)를 통해 지난 9월 8일부터 방영을 시작한 니미소시흔미(넌 웃을 때 제일 예뻐)는 총 31편으로 예정되어 있으며, 조각 미남 허개와 우주소녀 성소가 주연을 맡아 국내에서도 기대감을 모았던 작품이다.

관계자는 "해당 작품은 중국에서 선 방영되었던 작품으로, 이미 천고결진에서 이름을 알린 중국의 라이징스타 허개(루쓰청 역)가 고전극이 아닌 현대물에서도 잘생긴 외모를 통해 국내에서도 인기를 더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해당 드라마는 현재 WeTV Korea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매주 수/목/금 밤 9시에 업데이트되며, WeTV VIP회원의 경우 4회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