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디노블이 올해 추석 연휴 방문상담률이 역대 최고를 기록하며 가입자가 대폭 상승하였다고 밝혔다. 

결혼정보업체 디노블은 추석 연휴에 서울 본사를 비롯하여 전국 지사에서 정상영업을 실시하고 명절 특별 상담팀을 운영하여 원활한 상담이 이루어지도록 만전을 기했다고 전했다. 또한, 연휴에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왕복택시비와 스타벅스 기프티콘, 오설록 시크릿티 세트, 백화점 상품권 50만원권 등 푸짐한 선물과 혜택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여 회원들이 큰 만족도를 보였다는 후문이다.

특히 이번 추석 연휴는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가족 모임 인원에 제한을 두어 고향, 본가를 방문하기보다는 집에서 휴식을 취하는 분위기를 보였으며, 이로 인해 시간적 여유가 많아진 미혼남녀들의 가입률이 가장 높게 나타났다고 설명했다.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디노블 방여름 대표는 “방문상담자 선착순 50명에게만 증정되는 오설록 시크릿티 세트가 연휴 첫날에 모두 소진될 만큼 많은 분들이 디노블을 찾아주셨다” 며, “아쉽게도 추석 연휴에 방문하지 못한 미혼남녀들은 다가오는 주말을 이용하여 상담받길 바라며, 오는 10월에는 또 다른 이벤트를 기획 중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2004년 설립 이후 대한민국 대표 노블레스 결혼정보업체로써 자리 잡은 디노블은 서울 청담 본사를 비롯하여 인천, 수원 등에 지사를 운영하며 전국지점망을 통한 고품격 중매결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