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이던의 글로벌 브랜드 '글루바인'이 2016년~2021년 6년 연속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글루바인 관계자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특허 받은 전자파차단 열선으로 전자파 없는 전기요, 전기매트, 전기장판을 선보이고 있다"라며 "특허 받은 전자파차단 열선을 개발하여 전기담요와 전기장판 등의 전자파 문제를 개선하고자 제품 연구 및 개발에 몰두해 온 결과, 글루바인 전기요를 출시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6중 안전 시스템을 채택하여, 과전압과 과열 시 전원이 자동으로 차단될 수 있도록 했으며, 제품 내 스마트타이머를 탑재해 1시간부터 12시간까지 시간을 설정 가능하고 101W 절전형 시스템을 적용했다."라며 "글루바인의 전기요는 물세탁이 가능한 워셔블 전기요로 제작되었으며 기존의 제품에 비해 부피가 작고 무게 또한 가벼운 특징이 있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독일어로 따뜻한 와인이라는 뜻의 글루바인은 110v 사용이 가능한 전기장판과 프리볼트 해외용 전기요이다."라며 "1인용 전기장판으로 쓰는 미니 싱글, 싱글 사이즈와 2인용 전기장판인 더블사이즈 등 사이즈 구성이 다채로우며, 면, 순면, 극세사 등의 소재를 이용하여 제작되기 때문에 고객이 원하는 사이즈와 소재로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다. 미니 전기장판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전기방석과 미니 매트, 전기요 제품을 안전하게 담을 수 보관가방과 전용 순면커버, 전기요와 함께 사용하면 좋은 난방텐트 등도 함께 선보이고 있는 중이다."라고 전했다. 

아울러 "글루바인은 현재 미국, 캐나다, 호주 등에 수출을 진행 중이며 국내에서는 글루바인 공식 홈페이지, 스마트스토어 및 각종 온/오프라인 몰,  홈쇼핑 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더 자세한 사항은 글루바인 공식홈페이지나 고객센터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