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교육업계서 5년간 공인중개사 합격자 배출 1위 기록 보유 비결로 체계적인 공인중개사 합격 시스템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2020년 제31회 공인중개사 시험 당일 기준, 에듀윌 시험 후기는 4,934건을 기록했다. 에듀윌 관계자 측에 따르면 에듀윌 전문 교수진 라인업을 비롯해, 자체 제작 베스트셀러 교재를 통해 단기간 내 학습 커리큘럼을 마련했다는 것이다. 

실제로 에듀윌 공인중개사는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단일 교육기관으로 2016, 2017, 2019년 공인중개사 시험 한 회차 최다 합격자 배출을 무려 세 번 공식 인증 받은 바 있다.

또한, 88명의 에듀윌 교수진과 합격전략연구소에서 출간한 에듀윌 공인중개사 자체 제작 공인중개사 교재는 온라인서점 YES24 공인중개사 부문에서 무려 11년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했다. 

에듀윌은 실제 시험과 유사한 전국실전모의고사, 전문 학습매니저의 1:1 맞춤관리, 합격 완성 필수앱 ‘에듀윌 합격앱’ 등을 마련했다. 그 중 에지인 서비스는 부동산 시장의 핫이슈는 물론 공인중개사 시험 정보와 효과적인 공부 방법, 각종 부동산 용어, 개업과 취업 노하우 등 실제 에듀윌 합격생과 소통 가능하다는 설명이다.

이 밖에도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자격증 합격 이후에도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업계 최대 규모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자 모임’과 1만5천명 이상 ‘에듀윌 공인중개사 동문회’, 현업 필수 ‘IT실무특강’ 등 취업, 중개소 창업 시 필요한 실질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5년간 합격자 배출 1위 기록을 보유한 에듀윌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해 정부기관상 13관왕을 차지,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를 기록한 종합교육기업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