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메이크업 브랜드 오브제는 지난 3일 배우 이진욱을 전속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히며 ‘내추럴 커버 파운데이션’을 홍보하는 신규 광고 영상을 선보였다.

오브제의 이번 광고 영상에서 이진욱은 꾸미지 않은 헤어스타일, 편안한 니트, 스니커즈 착장의 자연스러운 모습에서 ‘내추럴 커버 파운데이션’을 사용해 피부 메이크업을 마친 뒤 수트 차림으로 등장하며 남성미 있는 모습을 연출했다. 이후 ‘형이 알려주는 메이크업’ 광고 컨셉에 맞춰 쉽고 편한 남자 메이크업에 대해 설명하는 이진욱의 내레이션이 흘러나온다.

오브제의 이번 광고 영상은 OCN 드라마 <보이스>,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스위트홈> 등을 통해 존재감을 드러낸 이진욱을 앞세웠다.  

오브제 관계자는 “거친 액션 속 남성미와 로맨틱 코미디의 부드러움이 공존하는 배우 이진욱이 자연스러우면서도 세련된 남자 메이크업을 추구하는 오브제의 이미지와 어울려 전속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라며 “이번 영상을 통해 국내뿐만 아니라 글로벌 브랜드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이진욱과 함께 마케팅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광고에 등장한 오브제의 내추럴 커버 파운데이션은 로션, 파운데이션, 선크림의 기능을 갖춘 스틱 형태의 3in1 피부 커버 제품이다. 스틱 브러쉬는 70마이크로미터의 극세모를 사용했으며 굴곡 사용에 적합한 디자인으로 출시되어 눈 밑, 코 옆, 입가 등 얼굴 전체에 고르게 발릴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색상은 총 2가지로 1호 아이보리 라이트, 2호 베이지 미디엄 컬러 중 개인의 피부색에 따라 선택 가능하며 SPF 지수 50 이상으로 자외선 차단에 효과적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현재 오브제 공식 홈페이지에서 내추럴 커버 파운데이션 단품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컨실러, 브로우 등 세트상품 구매 시 최대 33%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한정수량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