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렌덤(SELENDERM)(대표 안재형)’이 지난 14일, 2021 한국인기브랜드대상 ‘고객만족 기초화장품’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브랜드 관계자는 "셀렌덤은 '자연을 담은 바이오 피부과학 더마에스테틱'을 표방한다. 특히 미국과 중국, 러시아, 캐나다, 베트남 등 세계로 수출되어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라며 "Selenium과 Dermatology를 합쳐 탄생된 ‘셀렌덤(SELENDERM)’은 지속적인 연구는 물론 기술 개발을 꾸준하게 이어오며 노하우를 바탕으로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가꿀 수 있도록 돕는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라며 수상 배경을 설명했다. 

그러면서 "무엇보다 피부는 첨가된 성분에 큰 영향을 받는 만큼, 자연에서 유래된 성분을 조화롭게 함유하는 것에 초점을 두었다"라며 "특히 피부과 전문의와 피부미용 교수 등 다양한 피부 관련 분야의 전문가를 통하여 자문을 받아 기술 개발을 이어오고 있다. 피부 타입에 맞는 맞춤형 솔루션을 꾸준하게 테스트 한 후 제품을 출시하고 있는 것이 ‘셀렌덤’이 가지고 있는 특징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셀렌덤은 클렌징과 토너, 팩 등 다양한 제품을 소비자에게 소개하고 있다."라고 소개했다. 

셀렌덤의 안재형 대표는 “피부 고민의 해결을 위하여 최상의 방법을 찾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노력하고 있으며, 특히 ‘셀렌덤’의 제품을 사용하는 소비자들이 늘 좋은 피부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목표다”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 및 기술 개발을 통해서 우리만의 노하우로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선사할 것”이라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