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구를 직접 생산하고 판매하는 원목가구 베이직가구가 신혼가구와 입주가구를 대상으로 할인 및 페이백 행사를 동시에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업체 관계자는 "원목 침대 프레임부터 옷장(장롱), 서랍장 등 다양한 공간별 가구(일부 품목)를 50.5% 할인된 가격은 물론 구매 금액의 10% 금액을 베이직가구 홈페이지 적립금으로 지급해주며 지급된 적립금은 공식 홈페이지 내에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하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이번 할인과 페이백 행사는 오는 27일까지 진행 예정에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베이직가구 관계자는 “이사 시즌인 가을을 맞아 새로운 보금자리에 배치할 새로운 원목가구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기 위해 행사를 마련했다"라며 "또한 신혼부부나 세컨하우스는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서도 행사를 기획했다"라고 전했다.

아울러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원목가구를 제작하기 위해 수종, 사이즈, 컬러, 디자인 등 사용자의 공간과 용도에 따라 변경 가능한 1:1 주문 제작 방식으로 진행 중이다. 2021~2016년 친환경 원목가구 부문 1위와 대상을 연속 8관왕 수상한 바 있다"라며 "베이직가구의 직영 쇼룸(1~3층 전시장)은 연중무휴로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맞춤 가구 상담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